로딩중입니다.

태평양 괌/사이판

다이빙 포인트 전체보기

괌/사이판

공항 사이판 국제공항
시간대 GMT +10
날씨 26~28°C
사용 언어 영어
통화 달러(USD)
전압 플러그 타입 110V
우기 7~12월
괌/사이판지역 다이빙 상품 보러 가기

사이판에서 다이빙 하기

사이판은 북마리아나제도에서 가장 큰 섬으로 괌과 가깝다. 사이판 역시 괌과 마찬가지로 직항이 개설되어 있어 신혼여행지나 휴양지로 인기가 좋다. 사이판은 과거 2차대전때 일본군 최후의 기지가 있던 곳으로 섬 북부에 전투에서 패배한 일본군들이 투신한 자살절벽도 있다. 서쪽에는 마나가하섬이 있는데, 가볍게 스노클링을 할 수 있고 비치에서 여유롭게 일광욕을 하기 좋다. 배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파라세일링으로 들어가는 것도 가능하다. 사이판은 곳곳에 고급 리조트에서부터 저렴한 호텔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치안도 좋다. 또한 근해에서 낚시로도 참치를 잡을 수 있어 식당에서 냉동이 아닌 생참치 회를 맛볼 수 있다. 일부 리조트 식당에서는 맥주까지 무한으로 주는 부페식으로도 운영하고 있다.


사이판의 우기는 7~11월이나 장마성 우기가 아니라 비가 와도 금방 그친다. 이 시기에는 바람도 적게 불고 잔잔한 편이라 북쪽 포인트에도 갈 수 있다. 건기 시즌에는 조류도 강해지고 바람도 불지만 시야가 더 깨끗하다는 장점이 있다. 사이판은 연중 26~32도의 따뜻한 수온으로 3mm슈트만 입어도 충분하며 해변에서 비치다이빙도 많이 한다.


사이판에서 볼 수 있는 어종

거북이, 아네모네피쉬, 라이언피쉬, 누디브랜치, 뱃피쉬, 트리거피쉬, 잭피쉬, 유니콘피쉬, 트럼펫피쉬, 스윗립, 배너피쉬,  그루퍼, 아네모네피쉬, 바라쿠다


추천 상품

추천 상품이 없습니다.

추천 다이빙 샵

추천 다이빙 샵이 없습니다.

'히어다이브'에게 1:1 문의 하기